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트리니타스(TRINITAS)게임하기




안녕하세요 디비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게임은 트리니타스라는 게임입니다





START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되고 다시 START버튼을 누르면 시작이 됩니다



PLAY 버튼을 눌러줍시다



그럼 이렇게 적들이 나오는데 마우스를 적 쪽으로 움직이면 자동으로 화살을 쏩니다



적들이 좀 많네요



그래도 이겼습니다 ㅎㅎ



게임이 끝나고 나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활도 살 수 있는데 비싸네요 1000원 ㄷㄷ



기술도 있네요



체력 회복 기술을 배웠습니다



쓰고 나면 마나가 달고 쿨타임이 생기며 성 체력이 회복됩니다



도적들이 너무 빨리와서 성에 체력이 달았네요 ㅠ



이번에도 새로운 기술을 배웠습니다



레벨 3스테이지로 왔네요



저기 새로 생긴 동료가 돌을 넘어온 적들을 처리 해줍니다



저보다 쌘듯 ㄷㄷ



강하네요 순식간에 ㄷㄷ



이 많은 적들도 한꺼번에



근데 공중에 있는 얘 은근 아프네요 체력이 ㄷㄷ



체력 회복을 썼지만 쿨타임때문에 결국...



한방만 더 맟추면 되는데...



얘가 마지막에 한방을 쏴서 성이 부서졌습니다



졌네요.... ㅠ



하지만 이번엔 스텟을 올려서 다시 갈겁니다



스텟을 올렸으니 이제 얼마나 썌졌는지 봐봅시다



오 스텟이 좋으니 훨씬 수훨하군요



무슨 업적(?)같은것도 달성했구요



자 그럼 이제 끝내겠습니다 여러분도 꼭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재밌네요





조작키: 조작: 마우스

스펠: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