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우주선 키우기-갤럭시시즈3(GALAXY SIEGE 3)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디비입니다 이번엔 우주선 키우기(갤럭시시즈3)라는 게임입니다 우주선을 만들어서 외계 생명체들과 싸우는 게임이라네요





저기 시작처럼 보이는 오른쪽에 버튼을 누르면 시작이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저 부품을 장착하라고 하는데요



저건 총을 쏘는 얘입니다



이것도 장착하라고 하니 장착을 해보겠습니다



이건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는 집게입니다



지나가다 보면 이렇게 크리스탈이 있는데 집을 수 있습니다 근데 연료가 부족하다네요 일단 돌아갑시다



상점에서 여러가지를 살 수 있는데 저기 오른쪽 아래 있는게 연료입니다



일단 전 총을 사서 장착했습니다



적들이 오네요



또 연료가 없어서 못갑니다



이번에도 그냥 총을 삽시다



이걸 대충 아무대나 장착하고



출발하죠



크리스탈들이 많네요



드디어 이제 보스와 가까워 졌습니다 저기 저 빨간색으로 13m이라고 되있는 곳이 보스의 위치입니다



이번 스테이지만 깨면 나오겠네요



보스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총들도 않좋고 연료도 없어서 졌습니다



그래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ㅠ



이제 무기를 많이 장착했으니 이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자 쉽게 여기까지 오고



이제 얼마 않남았는데 연료가...



결국 보스 바로 앞에 오자마자 돌아갔습니다



이번엔 연료를 3개를 장착하고 갑시다



확실이 연료가 많네요



연료가 아슬아슬하긴 한데 잘만 하면 쓰러뜨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쓰러뜨렸습니다



이기니까 두가지중 하나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잠금해제 할 수 있네요



드디어 다음 행성 입니다



전 로켓을 선택해서 로켓이 생겼네요



그래서 많이 사봤습니다



이렇게 장착도 했습니다



이젠 새로운 적이 생겼군요



좀 더 숫자가 많아진 것 같기두 하고요



이제 거의 왔습니다



얘는 더 징그럽네요... ㄷㄷ



그리고 얘는 부품을 잡아서 빼버립니다



어쨌든 또 이겼네요 여러분도 꼭 해보시고 마지막까지 멋진 우주선으로 깨시길 바랍니다





조작키: WASD,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