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비트 던전(Bit Dungeon)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디비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게임은 비트던전이란 게임입니다

던전을 돌아다니면서 아이템 파밍도 하고 몬스터나 보스를 쓰러뜨리는 게임입니다





Click to Start New Game을 누르면 시작이 됩니다



시작을 하면 이런방에서 태어나는데 오른쪽 위엔 물약이 있고 왼쪽 위에는 상자가 있네요



물약을 마시니 체력이 차네요



상자를 열었더니 무기와 열쇠가 나왔습니다 윗문으로 나가보겠습니다



나와 보니 어떤 몬스터가 저를 향해 불을 쏘더군요 그래서 죽였습니다



죽였더니 열쇠가 나와서 윗문으로 갔습니다



여기서도 다른 몬스터들이 있길래 또 죽였습니다



다죽이니 열쇠가 나왓습니다



그리고 저 알 같은게 뭔지 궁금해서 다가갔더니 부서지네요



그리고 옆방에 가서 몬스터들을 다 쓰러뜨렸더니 열쇠와 능력치를 주는 것 같네요



지 그럼 다시 옆방으로 가고



근데 옆방으로 갔는데 어떤 몬스터가 시체 옆에서 시체를 먹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옆방으로 갔더니 보스 같이 보이는 애들이 나와서 잘 쓰러뜨렸습니다



이번엔 상자가 나왔네요



이번엔 또 다른 몬스터가 나왔습니다



저기 윗방이 진짜 보스방인 것 같은데 일단 옆방먼저 가봤습니다



옆방에 있는 적들을 전부 쓰러뜨리니 상자와 능력치를 또 줬습니다



이제 보스방에 와서 진짜 보스를 만났습니다



쌔더군요 하지만 전 이길 수 없죠



네 쓰려뜨렸습니다 상자가 나왔는데 신발을 줬습니다



자 다음 방으로 왔는데 동상같은게 있길래 다가갔는데



체력이 회복됬습니다




조작키: 이동 및 공격: 마우스

마법&차지 공격/막기 : 마우스 길게 누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