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고양이 마리오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고양이 마리오라는 게임을 한번 올려볼겁니다 마리오랑 비슷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가운데 있는 글자를 누르면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럼 한번 1스테이지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시작을 하니 마리오와 좀 흡사 하군요



저 물음표를 머리로 때려봤더니 위로 올라가 버렸습니다



이 물음표는 블럭이 생기네요



이건 블럭이 사라지고 다시 부딛히면 코인을 얻습니다



저기 저 물음표를 부딛혀 보니까



저런게 나와서는 제머리에 떨어져서



이렇게 떨어지길래 다시 다가가서 닿아봤더니



죽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어쩌다 보니 또 죽었네요



이런식으로 굴둑도 잘 지나가고



파여있는데가 있길래 점프해서 지나갈려 했는데 갑자기 공중에 블럭이 생겨서 부딛혀 떨어졌습니다



이제 목숨이 안남았네요 ㄷㄷ



이번엔 제데로 넘어야 겠습니다



제데로 넘었는데 맞아서 죽었어요 ㅠ



근데 죽어도 -1이라고만 뜨고 안죽더군요



세이브 포인트까지 왔습니다



이 블럭에 부딛히니까 죽었어요 ㅠ



이번엔 갇혀서 죽고 ㅠㅠ



이번엔 잘 넘으려고 해서



이렇게 넘었는데...



앞에 쟤들 땜에 죽었습니다 하하



그리고 다시 여기까지 와서



깃발이 있길래 끝인줄 알았더니 앞에 얼굴 고양이가 나타나서 절 죽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걍 포기했습니다 -8 ㅎㅎ 여러분은 꼭 깨보세요





조작키: 이동 및 점프: 화살표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