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마이티나이트 2(MIGHTY KNIGHT 2)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디비입니다 이번엔 소개할 게임은 마이티나이트2(MIGHTY KNIGHT 2)라는 게임 입니다





PLAY 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온라인을 하면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저는 그냥 로컬 게임을 하겠습니다 오른쪽에 초록색 NEW GAME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어떤 마녀(?)가 말을 거네요



쨌든 게임을 시작하면 이렇게 적들이 나오는데 쓰러뜨리다 보면



저런 적도 나옵니다



근데 무빙이 좋아서 잘 안 맞더군요



자 마지막 적을 처치했습니다



클리어 됬네요



XP를 얻었고요 OK를 누르면 됩니다



HEROES를 눌러봅시다 눌러보면



아까 얻은 XP를 이용하여 레벨업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레벨업을 하면 별을 얻는데 별로 스킬이나 스텟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스테이지 2를 누르고 시작하기 전에 ORGANIZE를 눌러 봅시다 ORGANIZE를 누르면



이런게 뜨는데 여기서 2인용을 할 수 도있습니다



자 이번에도 새로운 몬스터가 나왔네요 자 이번에도 다 쓰러뜨리고



손쉽게 클리어 했습니다



그랬더니 새로운 도적(?)같은 캐릭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드디어 ORGANIZE를 누르면 아까같은 화면이 나오고 2인용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아이템같은 것도 살 수 있네요



또 새로운 적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이젠



저의 동료도 같이 있습니다



제가 새로 배운 스킬도 써봤습니다



근데 빗나갔어요 ㅋ



멀리 날아가네요



또 이겼네요 생각보다 훨신 재밌으니 여러분도 꼭 해보세요





작키[1인용 플레이]

이동: WASD
공격: J
스킬: K, L
캐릭터 변경: 스페이스바 (혹은 숫자키 1, 2, 3, 4)

[2인용 플레이]
1P
이동: WASD
공격: F
스킬: G, H
캐릭터 변경: 스페이스바

2P
이동: 화살표키
공격: ,
스킬: . /
캐릭터 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