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에픽보스파이터2(epic boss fighter 2)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디비입니다 어젠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블로그를 못했는데요 이번엔 에픽보스파이터2라는 자신의 캐릭터를 강화시켜 강력한 보스를 쓰러뜨리는 게임을 포스팅해볼 것 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이런 애니매이션이 나옵니다



이런 괴물들을 쓰러뜨리는 게임인가보군요



게임을 시작하면 눈 하나달린 무서운 보스가 있네요 PLAY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PLAY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여러 세이브 파일들이 있는데 전 이제 처음하는거라 세이브파일이 없으니 새로운 세이브 파일을 만들도록 하죠 NEW GAME버튼을 누르면 새 세이브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키보드나 마우스중 하나를 선택해서 움질일 수 있는 듯 한데 전 키보드로 하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나면 이런 도마뱀(?)보스가 반겨줍니다



파란불을 발사하는데 맞으면 체력이 깎이니 조심해 줍시다



사진을 찍으면서 하려니까 체력이 많이 달아버렸네요 그래도 쓰려뜨렸습니다



다음 보스는 이런 보스가 나오네요 누이나 코를 맞추면 됩니다



근데 체력이 너무 달아있어서 ㄷㄷ 체력도 별로 못깎았습니다



결국 체력도 별로 못 깎고 져버렸네요 ㅠㅠ



게임이 한판 끝나니까 무슨 뽑기같은걸 해서 갑옷을 받았습니다



장착을 해서 캐릭터의 갑옷이 변했네요 더 강해졌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작을 합시다 시작을 하려면RUN을 누르시면 됩니다



갑옷이 생기니까 1단계 도마뱀보스는 너무 약하네요 한대도 않맞았습니다



근데 2단계에서 져서 돌아왔는데 또 뽑기를 해서 신발을 받았습니다 더 강해졌는지 보죠



이번에도 간단히 2단계로 넘어왔습니다



이번엔 드디어 이상한 괴물을 쓰러뜨렸습니다 겨우 쓰러뜨렸네요



이번엔 무슨 거미줄맵같네요 저기 다리와 얼굴이 입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보스는 거미 보스네요 저기 뒤에서 파리들이 오는데 저 파리들은 거미의 체력을 회복해주니 바로 바로 죽여줍시다



근데 거의 다 죽였는데 저도 죽어버렸네요 ㅎㅎ



이번엔 또 다른 아이템을 받아서 이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여기까지 잘 왔구요 이번엔 꼭 이겨보려 했는데 결구 졌습니다 ㅠㅠ



이번엔 여러 아이템을 사서 장비를 맞추고 다시 도전해봤습니다



1단계를 엄청 쉽게 깨네요 한 3~5초 정도만에 끝난거 같습니다



심지어 2단계도 약 10초 정도만에 끝냈습니다 완전 강해졌네요



이번엔 거미보스를 쓰러뜨릴 수 있을지 봅시다



드디어 그렇게 애를 쓰던 거미보스를 쓰러뜨렸습니다



이번엔 제가 뭐에 타있고 보스가 날아다니네요 이번 보스는 회복 로봇과 공격로봇을 같이 소환하여 같이 싸웁니다 이번에도 잘 쓰러뜨려줍시다



근데 너무 쌔네요 ㄷㄷ



여러분도 꼭 해보시고 보스를 많이 쓰러뜨리시길 바랍니다





조작키: 1P 

이동: 마우스 
스킬: 왼쪽버튼 클릭 

2P 
이동: WASD 
스킬: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