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아이탈출 3 게임하기, 공략


 조작키

 마우스





안녕하세요 디비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게임은 아이탈출 3라는 게임입니다 저번에도 포스팅했던 아이탈출의 시리즈중 하나입니다 저번에 소개했지만 다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아주 유명한 게임이기 때문에 플래시 게임을 많이 하는 사람들은 왠만하면 거의 한번쯤은 봤거나 플레이해보셨을 겁니다 물론 아닌 사람도 있지만요 그리고 저도 옛날에 했었던 게임입니다 그런데 다시 플레이해봐도 재미있네요 그리고 저번에 아이탈출 2 포스팅 이후로 아이탈출에 대해 느낀게 있다면 플레이 타임이 너무 짧은 것 같습니다 물론 하는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가 플레이했을땐 너무 금방 끝났습니다 그게 이 게임의 단점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공략도 올릴 것 입니다 이 게임은 한 아이가 방에 갇혀서 그 방을 탈출 할  수 있게 해주는 게임입니다





이번에도 아이탈출 1이랑 아이탈출 2와 메인화면이 비슷하군요 아니 거의 똑같네요;;ㅋㅋ PLAY 버튼을 누르시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어떤 하늘색 모자를 쓴 아이한명과 외계인 같은 애들이 막 많이 있네요 이 게임은 여기서 주인공인 저 아이를 도와서 저 아이가 탈출할 수 있게 도와줘야 합니다 저는 이번에도 일반 분량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뒤에 내용은 공략이니까 하다가 너무 어려운 사람들만 보세요 그냥 바로 보면 게임이 재미없거든요 ㅎㅎ 저기 왼쪽 아래 공략 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의*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아이탈출 3게임을 해봤는데요 지금까지 했던 아이탈출 1과 아이탈출 2보다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난이도도 더 높아졌고 플레이 타임도 너무 엄청 짧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다른 시리즈에 비해 짧은 거지 아직 조금 짧긴 합니다 그래도 이번 시리즈가 제일 재미있었던거 같습니다 아이탈출은 조작이 쉬워서 왠만하면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쯤 플레이해보시는것도 괜찬을 듯 합니다 만약에 하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공략을 보시면 됩니다 이번 포스팅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