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아이탈출 2 게임하기, 공략

 조작키

 마우스





안녕하세요 디비입니다 이번엔 저번에 이어서 아이탈출 2라는 게임을 해볼건데요 이 아이탈출은 플래시 게임을 많이 해보신 분이라면 거의 누구나 한번쯤은 봤거나 해봤을 만한 게임인데요 이 게임이 그 정도로 유명하고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조작도 마우스만으로만 하는거라서 간단하면서도 또 머리를 써야하기 때문에 정말 재밌는 게임입니다 저도 옛날에 플레이 해본적이 있는 게임입니다 그때 정말 재밌게 했었는데 요즘에 포스팅하느라 아이탈출 1을 플레이해보니 아직도 재밌는 게임인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이 게임은 시리즈도 아주 많습니다 시리즈가 아이탈출 1에서 아이탈출 4까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어떤 한 아이를 구출해내는 게임입니다



아이탈출 2도 아이탈출 1과 같이 PLAY버튼이 있고 PLAY버튼을 누르면 시작이 됩니다 그럼 이제 PLAY 버튼을 눌러줍시다



게임을 시작하면 아이탈출 1에서 봤던 아이가 또 이상한 방에 갇혀 있습니다 이번 방에는 더 이상한 외계인이 늘었네요 거미에다가 물고기에다가 벌, 두꺼비(?)등 별게 다 있네요 제가 이번편에서도 공략을 올리겠습니다 이제 일반분량은 여기까지 입니다 뒤에 있는 건 공략입니다 왼쪽 아래있는 공략 열기를 누르면 공략을 볼 수 있습니다


*주의*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해보니 아이탈출 2도 매우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근데 저번 아이탈출 1이랑 이번 아이탈출 2를 플레이해보면서 느낀건데 플레이 타임이 너무 짧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탈출 2보다는 아이탈출 1이 더 난이도가 있어서 아이탈출 1이 더 재미있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포스팅한 아이탈출 2도 매우 재미있었은 여러분도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 내용이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